본문 바로가기

여행 story/유럽

바르셀로나 01

오늘 독일 만하임에 함박눈이 내렸습다 ㅎㅎㅎ

얼마나 춥던지 ㅋㅋ

전 눈이오는 만하임을 뒤로 하고 스페인으로 출발했습니다 스페인은 훨씬따뜻하기에 옷을 좀 얇게입었습니다 ㅋㅋㅋ덕분에 비행기타기전까지 무진장 달달 떨었네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에 내려서 공항버스를 타고 가장 먼저 들린곳은

La Boqueria이라 불리는 산호셉시장입니다

보케리아라고 불르면되요 ㅎㅎ

그냥 재래시장인데 항구도시답게 해산물이 많고 각종 고기들도 많아요...사진을 잘보면 토끼도있어요...ㅠㅠ

한국식당도있었는데 문을 안열었드라구요 ㅎㅎ

오징어, 쭈꾸미 튀김과 꼬치류를 사먹었는데.....

다른블로그에 보니 맛없다고 되어있었는데

저는 도전적이니 사먹어보았죠 ㅎㅎㅎ


다른분들은 왠만하면 사먹지말기를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까탈루냐 광장 - 대부분의 투어가 여기서 모여서 출발해요

광장에는 가우디가 젊은 시절 제작한 가로등이 있어요. 여기가 가우디가 제작한 것이고 나머지는 카피본입니다

밤이되면 이런 조명이 켜졌는데 아마 새해라서 이런조명이 켜졌을 수 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