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story/인도

인도 17 - 발리우드

갠지스 강 가장 위쪽에는 아씨가트가 있다.


거기에 애플파이로 유명한 집에 갔다.


아씨가트에서 피제리아라는 곳이다.


이름답게 피자를 팔지만, 여기의 메인 메뉴는 애플파이다.


애플파이 with 아이스크림 120루피다(한화로 1900원정도)


매우 맛있다.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가봤더니 영화촬영중이다.


남자 배우가 매우 잘생겼더라;;;ㄷㄷㄷ


여배우들도 엄청난 미인인데, 이목구비가 너무 진함


인도에 왔으니 발리우드 한편쯤이 봐줘야지 ㅎㅎㅎ


호텔 앞이 IP MALL 인데, 극장도 있다.


다이아몬드석으로 해서 봤는데 200루피다.(아주 좋을줄 알았는데....별로다...그냥 영화관 제일 뒷자리)


여기에서 전부터 포스터가 많이 걸려있던 BAACHI 2 라는 영화를 보았다.


할리우드 코만도 같은 영화인데, 영화는 영어 + 힌디어라, 대충 이해는 되었다.


물론 영화는......음 거의 '클레멘타인' 급 ㅋㅋㅋㅋㅋㅋㅋ


발리우드 답게 영화 중간중간에 춤추고 노래하고 그런다.


관객들도 ㅋㅋㅋ들썩이며, 주인공의 키쓰씬이나 역전 액션이 나오면 엄청 환호한다 ㅋㅋㅋㅋ